You cannot see this page without javascript.

쿵페스티벌
한국어
조회 수 9240 댓글 0

인천외고 1학년생입니다. 이름은 실명을 쓰기가 뭐하여 그냥 지금 생각난 이름으로 쓸게요~
사실 보정을 한번 했는데 도중에 날아가서 포기하고 골라낸 사진만 올리게 되었습니다 ㅠㅠ

사진수가 참 많은거 같은데...정말 많이 찍었습니다. 내가 공연을 보는건지 공연이 나를 보는건지 찍는건지ㅠㅠ 근데 너무 소리지르면서 찍었는지 어째 사진이 다 흔들리고 살릴 사진이 열개도 되지 않는 것 같네요ㅠ_ㅠ
비보이들 한참 좋아할때 배틀장소까지 찾아가고 했던 기억이 나더군요..ㅎㅎ학교에서 설마 배틀비보이를 보여주실줄은 몰랐습니다 ㅋㅋㅋㅋㅋㅋ여튼 잘 봤습니다. 특히 '몽환', '꿈속'장면 인상깊었어요. 멍 보다가 아무것도 못 찍은 것 같습니다 ㅠㅠㅋㅋ

2층에 앉았더니 뒷모습 절반 앞모습 절반 보고 온 것 같지만 본무대도 많이 쓰셔서 괜찮았습니당 마지막에 웃어준 오빠 고마워요 진짜 깜짝놀랐어요ㅠㅠ짱! 그리고 잘생긴 독고진? 오빠 이름이 대체 뭡니까...? 이메일로 싸이좀 주세요 아...사진 마니 찍었는데 다 뒤통수네요...

여튼 주인공들 식스팩도 잘 봤구 언니들도 너무 멋있었어요~ㅠ_ㅠ 그 덩치에서 어떻게 그 힘이 나오는지 늘 신기할 뿐이네요 ㅎㅎ공연 잘 봤습니다! 경품으로 초대권+포토타임 주세요ㅠㅠㅋㅋㅋㅋ

*사진이 하나씩밖에 안올라가네요! 가장(그나마) 잘 나온 사진으로 올려요~
Atachment
첨부파일 '1'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429 2011.12.13 화요일(고릴라크루-쿵 보고왔어요♥) 아찔한chu 2011.12.13 8008
428 공연후기 포스팅 완료:) 빈쮸 2011.12.13 8210
427 이벤트 하는군요!!! 와우 ㅎㅎㅎㅎㅎ 날아라오리 2011.12.13 8196
426 오오오오오 완전 대박!!! 비보이짱! 2011.12.01 8236
425 재미있었어요^^ gmlwls 2011.12.01 8263
424 후기올려요~~ file 후기쨩 2011.07.10 12058
423 오늘 너무 잘보고 왔습니다!! 인외고ㅋ 2011.07.06 8244
» 110706 배틀비보이 관람후기 file 김리안 2011.07.06 9240
421 4월30일 후기 이승준 2011.05.03 8754
420 1시간 반동안 입벌리고 봐서 먼지 한트럭 먹었어요........ file 엠제이조 2011.05.01 8234
419 4월 30일자 후기입니다. file 센스만점 2011.04.30 8509
418 으흐흫, 중간고사떄메 쌓였던 스트레스!!다 풀렸어요!! 전죵 2011.04.30 8402
417 꺄~ 공연리뷰^^ 송나영 2011.04.26 7960
416 4월 23일 관람 후기 미르 2011.04.25 8201
415 4월 23일 공연 정말 재미있게 봤습니다.!! ㅎㅎ file cybinny 2011.04.25 8055
414 완전 대박!! 귀요미 2011.04.22 8113
413 배틀비보이- 러브스토리 관람후기 선미 2011.03.11 8193
412 Bettle B-boy Love story보다! file 연주친구1영현동생영서 2011.01.31 9437
411 베이비 보다!! 연주친구1영현 2011.01.31 7907
410 환상 좋았습니다. 하늘 2010.12.23 10123
Board Pagination ‹ Prev 1 ... 5 6 7 8 9 10 11 12 13 14 ... 31 Next ›
/ 31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