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cannot see this page without javascript.

쿵페스티벌
한국어
조회 수 8191 댓글 0
배틀비보이 러브스토리 관람후기 이벤트를 한다니 제가 또 안 나설 수 없죠 하항
그래서 제가 이렇게 후기 쓰려 왔어요. 제가 공연을 한 두번 본게 아니거든용...

일단 시즌 1에 비해 배이라는 의미가 많이 사라진 거 같았지만 삼각관계가 한국무용과 비보이에 어울렸어요
그리고 제작도 엄청 잘 하신 거 같았고 조명같은 것도 멋있었고요 공연하다보면 귀신같은? 요괴같은?
검정배경에 흰색만 형광으로 비춰지는 게 있는데 정말 멋진 거 같아요 그리고 걸스힙합하기 전 천둥치는 효과..
나중에 공연 무대 올라갈 수 있으면 그런 조명 받아보고 싶을 정도ㅠㅠ

그리고 배틀비보이 공연에 나오시는 배우분들이 모두 다 세계최고라고염
그런데 공연 안보러 오실건가요? 그럼 너무 아쉽잖아요.. 만약 그럴 일은 없겠지만 끝나게 된다면
으으.. 나중에 진짜 아쉬워 하실껄요?
제가 지금하는 말들 빈 말 절대로 아니예요 제가 빈 말이면 뭣하러 이거 쓰고
공연도 엄청많이 가고 그러겠어요 ㅠㅠ 믿어주세용


흠흠.. 분위기 전환하고 한번보면 빠져들 수 밖에 없는 매력을 가진 배틀비보이시즌2 - 러브스토리
너무나 멋지고 이쁘신 배우분 들 이래도 안보실 건가요? 캬캬캬...
그렇다면 기회를 놓치시는 겁니다다아다아당!

많이보러와주세엽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431 후기요~~! 쀼잉 2011.12.13 10328
430 '쿵' tbrksp 2011.12.13 9943
429 2011.12.13 화요일(고릴라크루-쿵 보고왔어요♥) 아찔한chu 2011.12.13 8006
428 공연후기 포스팅 완료:) 빈쮸 2011.12.13 8207
427 이벤트 하는군요!!! 와우 ㅎㅎㅎㅎㅎ 날아라오리 2011.12.13 8195
426 오오오오오 완전 대박!!! 비보이짱! 2011.12.01 8235
425 재미있었어요^^ gmlwls 2011.12.01 8262
424 후기올려요~~ file 후기쨩 2011.07.10 12055
423 오늘 너무 잘보고 왔습니다!! 인외고ㅋ 2011.07.06 8242
422 110706 배틀비보이 관람후기 file 김리안 2011.07.06 9238
421 4월30일 후기 이승준 2011.05.03 8752
420 1시간 반동안 입벌리고 봐서 먼지 한트럭 먹었어요........ file 엠제이조 2011.05.01 8233
419 4월 30일자 후기입니다. file 센스만점 2011.04.30 8508
418 으흐흫, 중간고사떄메 쌓였던 스트레스!!다 풀렸어요!! 전죵 2011.04.30 8401
417 꺄~ 공연리뷰^^ 송나영 2011.04.26 7959
416 4월 23일 관람 후기 미르 2011.04.25 8200
415 4월 23일 공연 정말 재미있게 봤습니다.!! ㅎㅎ file cybinny 2011.04.25 8054
414 완전 대박!! 귀요미 2011.04.22 8110
» 배틀비보이- 러브스토리 관람후기 선미 2011.03.11 8191
412 Bettle B-boy Love story보다! file 연주친구1영현동생영서 2011.01.31 9433
Board Pagination ‹ Prev 1 ... 5 6 7 8 9 10 11 12 13 14 ... 31 Next ›
/ 31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