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cannot see this page without javascript.

쿵페스티벌
한국어
2012.01.15 23:28

오늘공연재밌었어요!

조회 수 8728 댓글 0
오늘 친구와공연을 본 학생입니다!
!!!!오늘 비보이 언니 오빠들이 춤추는거 보니깐 너무 재밌었구요!
음악도 좋고 너무 신났어요 ㅎㅎㅎ
그리고 앞줄에 앉아있다가 삐에로 오빠가 나오라고 해서 무대에도 서보고 너무 좋았어용 ㅋㅎㅎ
~.~반팔주신거감사해용!
그럼 수고하세용!

아 그런데요 이거 댓글달아주시는 분은 돈많은오빠?인가요? 누구에요???? ㅇ0ㅇ??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49 민수오빠 완전 복근멋져요~♡ 꽁민 2011.12.22 8182
148 와우 ㅋ 에로삐 2011.12.22 8362
147 질문이요,, 에로삐 2011.12.22 8290
146 비보이쿵 재미있엇고 오빠들 너무멋졋어요♥ 딸기 2011.12.23 8014
145 쿵을보고 뿌잉 2011.12.23 8107
144 비보이비보이 ㅠㅠ 에로삐 2011.12.23 8296
143 크리스마스,,,ㅜㅜㅜㅋㅋㅋㅋㅋ 에로삐 2011.12.25 8640
142 와 정말 멋있어요 ㅠㅠㅠㅠ file 제은똥 2011.12.27 7952
141 최고의 기억! 아라 2011.12.28 8448
140 오랜만에 글을 써보는군... 마시마로 2011.12.29 8020
139 방학이다!!!! 제은똥 2011.12.30 8489
138 1월 할인내역 업데이트 및 12월 당첨자 발표!!! sjbboys 2011.12.30 8242
137 삐에로 whtndls 2011.12.30 8265
136 이벤트 마시마로 2011.12.31 7519
135 쿵 티받고싶어요~ 알콩달콩 2011.12.31 8366
134 오늘 공연을보고~ 미늉이 2012.01.08 8240
133 비보이공연~!!!쿵~! rhflffk 2012.01.09 7916
132 ㅎㅎ공연너무잘봤어요 339327 2012.01.10 8137
131 또 다른 삶의 충전~^^ 열혈마마 2012.01.15 8351
» 오늘공연재밌었어요! 효유 2012.01.15 8728
Board Pagination ‹ Prev 1 ...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 31 Next ›
/ 31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