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cannot see this page without javascript.

쿵페스티벌
한국어
2014.06.30 22:35

쿵페스티벌!!!!

조회 수 10125 댓글 1

헤헤안녕하세요 저는 작년여름부터 쿵페스티벌과 인연이깊어 여태까지 본공연이 5~6회정도본것같아요 정말기쁘줘 근데슬픈건 다외워버렷서여 ㅜㅜㅜ 더문제는 다음주수용일에 학교에서한번더 본다는것이줘 쿵오빠야언냐들보는거 너무좋지만...다외워버렷다는슬픔 ㅜㅜ흐잉 ㅜㅜ 다음주에 뵈용 쿵언냐오빠야들 ..히히

  • ?
    sjbboys 2014.07.02 15:00
    다인님 안녕하세요~
    쿵 페스티벌 매니저입니다. ^^
    우와 저희 공연을 그렇게나 많이보셨다니... 외울만하시겠네요 ㅎㅎ
    다음주에 오시면 반가울것 같아요~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28 안녕하세요!! 2 망치 2014.03.13 11791
27 3/15일후기이 1 홍이 2014.03.15 12126
26 3월 20일 과천시 학생공연봤어요~~ 1 허니허니 2014.03.21 11661
25 20140411 1 file 참새은혜♡ 2014.04.11 11004
24 99번고스트오빠!!!!꼭 보세요~ 1 file munsu9318 2014.04.12 10601
23 0414 1 수아 2014.04.19 12037
22 오빠들 저 손하트날렸던... 2 손하트날린애 2014.06.14 9903
» 쿵페스티벌!!!! 1 다인 2014.06.30 10125
20 멋있었어용!! 2 북인천중짱! 2014.07.09 9750
19 질문좀드릴게요~ 1 ㅊㄴㅅ123 2014.07.22 9744
18 아진짜전학생오빠. 1 모똥 2014.08.17 9634
17 쿵 페스티벌 전학생오빠 짱 봉봉 2014.09.21 9746
16 10월10일금요일날봤어요! 쿵쿵다시보고싶다 2014.10.13 9070
15 심장쫄깃한 비보잉 영상.avi file 몸이세개 2014.10.16 9255
14 초대해주세요ㅜㅜ 박은미 2014.11.12 9216
13 안녕하세요 25일 관람한 학생인데요 글꼭봐주세요! 쿵팬이에용 2015.02.26 9707
12 쿵 페스티벌 관람 후기!!! (전학생오빠 사랑해요ㅠㅠㅠㅠ) 1 나도전학생 2015.05.30 9815
11 2월 21일 공연 후기 올려요 지니유니 2016.02.23 4833
10 2월 27일 배우분이요~ 1 쩡j 2016.02.28 4866
9 처음으로 비보이공연봣는데 1 환eStylish 2016.03.03 5000
Board Pagination ‹ Prev 1 ... 22 23 24 25 26 27 28 29 30 ... 31 Next ›
/ 31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