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cannot see this page without javascript.

쿵페스티벌
한국어
조회 수 10100 댓글 2
저 오늘 공연보고 겁나 팬됬어용 오늘 아이돌 팬미팅 갔다온줄 알았어용 아이돌해보세요 제가 1호팬되줄게용ㅋㅋ
그만큼 멋있다는소리에요~ 저정말 또보고싶을정도로 재미있었구요 안기진오빠!김수강오빠!박경훈오빠!최민석오빠 팬으로써 사랑해요 저오늘 완전 손잡을때마다 손떨렸어욬ㅋㅋ 댓글 기다릴게욬ㅋㅋㅋ 힘내세요! 화이팅!!!!
  • ?
    sjbboys 2014.06.18 15:14
    안녕하세요~ 쿵 매니저입니다^,^ 저희 공연 재밌게 관람하셨다니 너무 기쁘네요^^
    네이버 카페, 페이스북에서 '쿵 페스티벌'을 검색하시면 공연과 배우분들의 자세한 소식을
    접할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가입 고고~
  • ?
    손하트날린애 2014.07.12 07:44
    이미 가입했씁돵♥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21 11월 13일 공연!! 두번쨰 보는 베이비+_+ㅎ 뽀이 2009.11.15 10015
120 11월5일 공연 file 호두엄마 2009.11.14 10017
119 ★이유민★ 훈녀... 2009.12.18 10018
118 스포1%공연감상평]자유로울 자유를 위해... 티가이 2010.05.27 10027
117 21일 8시 공연!!!!!♥ file 겸이 2010.01.22 10042
116 오늘까지 2번짼데 ㅎㅎ..넘 빠졌어요♥ 김혜진 2010.01.10 10043
115 완전짱 비보이 2009.12.05 10053
114 베이비를 학교에서 보고나서 . . . 꼬꼬마 2010.11.19 10053
113 안녕하세요 25일 관람한 학생인데요 글꼭봐주세요! 쿵팬이에용 2015.02.26 10053
112 쿵 페스티벌 전학생오빠 짱 봉봉 2014.09.21 10056
111 누나들 누나들 2009.12.28 10064
110 12월 5일 공연 !!! 스누피에게 반햇다! 스누피짱! 2009.12.06 10071
109 12월17일 뒤늦은 공연 후기 김영옥 북여중ㅋ 2009.12.23 10071
108 주인공사진 file 밥튕부우 2009.11.30 10077
107 Baby. file Sickclown 2010.04.03 10088
106 완전진짜대박!!!!!!! 대박초대박 2009.12.15 10096
105 baby 영원하라ㅋㅋ 단추 2009.12.24 10098
» 오빠들 저 손하트날렸던... 2 손하트날린애 2014.06.14 10100
103 오늘잼났어용 ㅎ file 빵벼 2009.12.28 10103
102 우와 되게 재밌다 홍대입구 2009.11.21 10107
Board Pagination ‹ Prev 1 ...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32 Next ›
/ 32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Close